제품소개 > 스피루리나

본문 바로가기
커뮤니티
HOME > Community > 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
스티븐 연, 마블 <샹치> 주연 물망에 올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애정이 작성일19-10-10 07:22 조회0회 댓글0건

본문

과연 누가 이 영화의 주인공이 될것인가....

아래는 기사내용입니다.


드라마 <워킹데드>를 통해 세계적인 스타 반열에 오른 한국계 미국인 배우 스티븐 연 (한국 이름:연상엽)이 마블 최초의 아시아 히어로 영화 <샹치>의 주연 물망에 올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.


온라인 매체 'We Got This Covered '은 22일 기사를 통해 마블 스튜디오가 아시아 히어로 <샹치>를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 감독과 작가진을 확정했으며, 추가로 주연을 맡을 배우를 물색하고 있다고 전했다.


그러면서 가장 유력한 후보에 오른 아시아 배우 1순위로 <워킹데드>의 스티븐 연을 고려하고 있으며, 마블에서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라고 보도했다. 아직 공식적으로 확정된 소식이 아닌 루머성 정보이기에 스티븐 연이 정식으로 캐스팅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한다.


스티븐 연은 1983년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나 5세 때 미국으로 이민을 떠난 재미 교포 배우다. 2009년 영화 로 데뷔해 2010년 AMC의 드라마 <워킹데드>로 스타가 되었으며, 근래 출연한 영화 <옥자>, <메이헴>, <버닝>이 좋은 반응을 불러오면서 할리우드로 부터 큰 관심을 받고있다.


마블 <샹치>는 중국계 미국인 작가 데에브 칼라한이 각본을 맡았으며, <숏텀 12>의 감독인 데스틴 다니엘 크레이튼이 연출을 맡게 되었다. 현재 개발 단계로 개봉일은 미정이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